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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세사리팔찌 내가 창문 덧문들을 열고 폭풍우가 휘몰아치는 아침을 내다보았다. 주위는 온통 탁한 회색 빛깔을 띠고 있었다. 내가 ‘런던 다리(템스 강 위에 있는 다리이름)’를 건넌건 밤 12시가 지나서였다. 그는  아니라고 대답했다. 재거스 씨(50세, 런던에서 가장 유명한 변호사)는 내가 에스텔라와  같이 있는 모습을 보아왔었다. 그리고 내가악세사리팔찌 굳이 감추려고 하지 않았던 내 감정들을 못 읽을 리도 없었다. 그런 다음 나는 홀로 집으로  귀가했다, 만약  그것이 집이라는  호칭을 받을 만한 가치가 있다면…. 떠오른 달로부터 내려온 한 줄기 빛줄기가 우리를 둘러싸고 있던 은빛 안개로 스며들어 그녀의… 두 눈에서 떨어지고 있던 눈물에 가 악세사리팔찌닿 았다.(59장에서만 벌써 ‘터치’라는 영어단어가 3번이나 나왔음) 그리고 ‘안개가 내게로 이끌어준(데려다준)’ ‘평온한 달 “방금 한 그 말이 어떤 의미에서 나온 말인지 물어야겠네, 형씨?”     서의 감정입니다. (부드러운  말투로) 아시죠.” <작별인사>“안녕히 있거라”)  이 창의력 풍부한 계획 덕분에 그의 장갑은 노인장의 손에 “쏙~” 들어갈  수 있었다. 석판을 적절한 장소에 붙들어 맬 밧줄이 지나갈 터널은 4킬로미터(km)나 되는 바위 속을 관통해 서서히 형성되며, 그럼 석판은 서서히  들어올려져, 일단 굴 천정에 끼워 맞추어지고, 밧줄로 그것을 결박한 다음, 4킬로미터(km)나 되는 터널을 통해 그 밧줄을 서서히 당겨 거대한 철고리에  잇는다. “여길 보거라, 얘야.”라며 그(59세, 매그위치)가 말했다. “이제부턴 신사가 나와 연류 되었다고 알려지지 않는 것이 최선이란다. 나를 찾아 올 때도 우연히  들른 것처럼  오거라. 그럴  때도 웨믹(변호사사무실 의 서기)과 함께 오는 것을 잊지 말고. 다만 마지막이 될 재판 때 내가 법정 증인 선서를 하는 동안 내가 널 볼 수 있는 곳에 앉아다오. 그 이상 더 바라지  않으마.” 일 년 365일의 밤들 중에서 하필 그날 밤에 허가받지 않은 거리 상인이 건물내부계단(층계)에 있었다는 것이 나를 불안하게 만들었다. 우리가 프로비스(59세, 죄수)를 태운 선착장에서, 그리고 이후로 줄곧 나는 우리가 의심을 받고 있다는 어떤 징후라도 있는지를 방심하지 않고 찾아보았다. 내가 콤피슨(사기꾼)에게 이렇게  말했지. 그리고 내가 읍내중심가(상점이 늘어서 있는 거리)로  들어섰을 때 나는 그(=72세=펌블추크=능청스런 잡곡상)가 선택된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가게 문 앞에 서서 말을 장황하게 늘어놓고 있는 것을 목격했다. 틀림없이 동일한 효과를 노렸을 것이다. “그래 그 이후로 ‘작은 숲’(드러믈과 주인공이 속한 먹고 마시고 죽자 식의 20대 초반 런던신사들의 놀자 클럽)에는 가본 적이 있나?” 드러믈(24세, 주인공의 라이벌)이  말했다. 하지만 단지 5일만 그런 상황이 지속되었을 뿐이었다.  그가 검정색 파이프(피우는 ‘파이프’)를 꺼내들었다. 그리곤 ‘가루○ 배’로 파이프 안을  채워나갔다. “아 아니…, 그런 건 아닌 것 같아, 비디.” ▼ “흠, 그건 아니란다, 얘야. 다만 우리가 현재 누리고 있는 이 조용하고 간단한 진행과정을 이해 못하겠는 것뿐이란다.(←의역이 좀 심했죠. 🙂 사실 직역은 이거임→우리가 현재보다 더 조용하고 태평스러울 수 있을지 당혹스럽구나.) 아님 너무도 부드럽고 유쾌하게 물을 헤악세사리팔찌집고 나아가고 있는 바람에  아마 내가 그런 생각을 하나 보다. 담○ 한 모금 피우고 생각해보니, 내가 이렇게 움켜잡고 있는 이 강의 바닥을 우리가 들여다볼 수 없듯이 우리가 몇 시간 후의 일을 예측할 수도 없는 법이란 생각이 드는구나. 또한 내가 이 강물을 계속 손 안에 쥐고 있을 수 없듯이 우린 시류 (물결)를 거스를 수도 없는 거란다. 보거라, 잔물결들이 내 손가락들 사이로 빠르게 번지다 사라지는 것 을!” 그리고 허버트는 클라라 발리(20세, 이름 : 클라라, 성 : 발리)(클라라는 허버트의 약혼녀)를 아라비안나이트가 나오는 세계로 인도하는 공허한(비현실적인) 상상의 나래를 머릿속으로 펼칠 것이며 그들 속에 나도 합류시켜 나일 강을 거슬러 올라가며 기상천외한 장관들을 구경  하는 상상을 할 것이다. 그럼 그땐 내가 낙타 캐러밴(사막에서 수많은 낙타들을 대동하고 상업 활동을 하는 대규모 상인 무리)을 이끌고 등 장하길 은근 바랄 지도 모를 일이었다. 나는 우리가 대기업이 되었다거나 또는 돈을 끌어 모았다거나 하는 상상을 여러분들이 하게 여지를 남기진 않겠다. 난 그녀의 손을 내 손으로 감싸 안았다. 그리고 우린 폐허가 된 그 장소를 떠났다. “양을 키우는 목장 주로 살아왔단다. 가축 사육자도 일했었고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하며 살아왔지. 멀리 신세계(오스트레일리아 = 죄수 유형지)에서 말이다.”라며 그가 말했다.  그가 계속 말했다.  59장 “그럴게.”라며 내(24세,  주인공)가 말했다. 허버트(23세, 주인공의 절친)가 말했다. “그렇고말고요(앞으론 험한 말씀을 하지 말라는 대답임  -_-;;).” “그럼요,” 내가 말했다. “저도 다 기억나는 걸요.” 이제, 그들 세 사람이 길을 따라 걸아가면서도, 허버트(24세, 주인악세사리팔찌공의 절친)는 어쨌든 내(주인공)가 프로비스(59세, 죄수)의 안위(안전)를 위해 어떤 성실악세사리팔찌하고 유용한 용건을 보기 위해 이곳에 들른 것은 아닌지 하는 데까지 생각이 미쳤더랬다. 그렇다면  이렇게  불쑥  등장하는 것은 도움이 안될 거라 생각했던 것이다. “아! 그는 지금 이 곳에 없다네,”라며 웹슬 씨(53세, 연극배우)가 말했다. “그는 내가 무대에서 퇴장할 때 자리를 떴으니까. 그가 나가는 것을 내가 무대 뒤에서  보았다네.” 우리가 함께 있었던 방(서재 겸 방)에 있던 벽난로의 불을 되살리고 나서 나는 그 옆에  앉았다. 그래서 나(23세, 주인공, 실속 없는 런던신사)는 내일 아침 마차 편으로 당장 시골로 내려가 보기로 결심했다. “내 결혼식 날이야!”라며 비디가 행복한 감정을 여실히 드러내며 외쳤다. “나 오늘 조와 결혼했어!” 후려쳐  녹다운(쓰러뜨림) 시켰더랬다. (59장의 무대는 영국입니다.  21세 : 법적인 성인이 되어 용돈이 아주 많이 오르지만 펑펑 써대면    악세사리팔찌서 막대한 빚을 지기 시작해 걷잡을 수 없이 빚이 커져가지만 아직은 유산에 대한 어떠한 구체적인 소식도 듣지 못한 채 그리고 사랑하던 에스텔라는 드러믈을 좋아하게 된 채 시간이 지나감,  결국 그는 자신의 말대로 했고, 대신 허버트는 당황하리만큼 깊은 감동을 받았기 때문에, 이 오랜 은폐  때문에 녀석과 내 사이가 더 나  빠진  건 없었다. 오후 마차 편이 출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돌부리에 채인 마냥’(-_- 의역했는데…이런 표현이 우리말에 있나? 없나? 있겠지 있을 거야. 암. -_-;; 음… 원문에는 “도중에 장애물을  맞닥뜨리다”라고  적  혀  있어요. 그래서 의역악세사리팔찌 함~ 멋져~) 허버트의  머리에서 위험을  알리는 경종이 울렸던  것이다. “오, 그(재거스 변호사)는 정말 남자야!”라고. (얼굴주물들은 어느 유명 범죄자들의 얼굴을 본 뜬 것이기 때문에, 주인공은 이 얼굴주물들을 볼 때마다 재거스 씨를 존경하면서도 싫어하면서도 꼬인 감정을 갖게 되었음. 어쨌든 얼굴주물들이 자기를 비난하는 듯이 보여서) ‘제분소(방앗간)가 있는 저수지(인공 못) 제방(둑)’에는 기묘하게(이 상하게) 생긴 주택들이 몇 있었다. 그 증에 건물정면이 목재로 되어 있고 3층에 활 모양으로 내민창이 있는 어느 주택을 골라 악세사리팔찌현관문에 달린 문패(집주인 이름)를 읽어보았다. 거기엔 〈 윔플 부악세사리팔찌인 댁 〉 (←이름 몰라도 됩니다. 몇 번 더 나오악세사리팔찌지만 전혀 중요하지 않은 소설 속 엑스트 라임)이라고  적혀 있었다. ‘펜 접시’(필통)가 마치 거대한 연장통(상자)인 마냥 조는 펜 하나를 골랐다. 그런 다음 자신의 두 소매 끝을 감아 올렸는데 이건 마치 대 장장이의 “자네가 쾌활한 집을 가지고  있다고?”라며  재거스  씨가  말했다. “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라며 웨믹이 받아쳤다악세사리팔찌. “그렇다면 그런 것이겠지요. 자, 변호사님을 보시자면, 변호사님께서도 이 일에 싫증이 나면 언젠가는 변호사님 소유의 즐거운 집을 한 채 장만하시려고 계획하시거나 궁리하실 지도 모를 일이악세사리팔찌며 그럴 거라 해도 저는 놀라지 않습니다.” “나는 모르지,”라며 내가 말했다. “술 마실 것을 달라는 거 아닐까?” “바로 그거야!” 내가 마치 엄청난 수학공식을 풀었다는 듯이 허버트가 소리쳤다. “그악세사리팔찌는 식탁 위에 있는  작은  통에  물을  탄 독한 럼주를 미리 보관하고 있어. 잠시 기다려봐, 무슨 소리가 들릴 걸, 그건 클라 라(20세,  허버트의  약혼녀)가  그를  일으켜세워  약간의  럼주를 마시게 “이 12 년 동안이었죠, 아마도요.”라며 웨믹이 말했다. “예. 전 하루 휴가를 낼 예정입니다.(자신의 의견 제시 없이 어떤 사안에 대해 “~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이 웨믹의 평상시 말투임) 그것 이상으로, 전 산책도 할 예정입니다. (잠깐 머뭇거렸다가) 그 이상으로, 전 (당당 하게) 당신에게 그날 같이 산책 하시자고 부탁드릴 예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계해야할 이유들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내가 미행당하고 있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었다. 내가 점심을 먹고 저녁을 먹을 동안에도 난 몇 번이고 나이프(칼)를 내려놓으며 이렇게 대내이곤  했었단다. 잠기게 되었는데 잠깐 동안이었지만 나는 그 날 웨믹 씨의 결혼식 행사를 우리가 마무리 지을 수 있을지 없을지 심각하게 의심해보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이다. “그렇습니다요.”라며 그가 말했다. “많이 다른 시간에 세 번 있었습죠. 모두 한  밤중이었데요.” “단지 제가 바라는 건 말입니다, 재거스 씨.”라며 내가 말했다. “제가 들었었던 내용이 사실인지를 확인받고 싶다는 것입니다. 물론 그 얘기가 사실이 아닐 가능성은 전혀 없지만, 하지만 적어도 그것이 진 실인지 여부는 제가 확인해도  되잖아요.”  식사 차리는 것을 도와주던 어린 소녀가 매주 일요일 오후 때면 가족들의 품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할 때였기 때문에, 약간의 휴식시간을 거친 후, 스키핀스 양이 차(마시는 차)도구들을  씻었다. 그녀는 우리들  중 어느 누구의 품위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약간은 아마추어 같은 여성스러운 방식으로 우리들이 사용한 차도구들을 씻었다. “그럼 너는 이렇게 생각해도 좋아.”라며 허버트(23세, 주인공의 절 친)가 말했다. “그가 그것을 행할 위험성이 커다는 사실을 말이야. 그것이 너를 쥐고 있는 그의 힘이야. 그가 영국 땅에 머물러 있는 한은 말이야. 네가 만약 그를 저버리고 떠난다면 스스로를 체포당하게 하는 것이 그의 무모한 행동방침악세사리팔찌이 될 거야.” “그리고, 사랑하는 조(매형이름), 당신은 온 세상에서  최고의 신부감을 얻은 거예요. 당신이 받아 마땅할 행복을 그녀는 가져다 줄 테니, 당신은 선하고, 인심 좋고, 고결하니까요, 조!” 내 오른 손은 그렇게 심하게 화상을 입지 않아 손가락들을 움직일 수 있었다. 그럴 때면 한 줄기 미소가 그(죄수)의 얼굴 위로 지나갔는데,  그는 내 쪽으로 고개를 돌려 나의 존재가 믿음직스럽다는 듯 쳐다보곤 했다. 마치 내가 어떤 자그마한 속죄(구원)에의 희망을 그의 안에서 보았었음을 확신한다는 마냥, 심지어 내가 너무도 어린 꼬마소년이었을 때 만큼이나 오래전에 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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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희망을 보아왔음을 말이다.  비록 그녀가 입고 있던 신부용 드레스의 천들이 모두 불에악세사리팔찌 타고 말았지만, 사람들이 내게 말했듯이, 그녀는 여전히 예전 그 소름끼치는 신부의 형상 같은 무언가를 지니고 있었다. 다행이었다. 적어도 내가 할 수 있는 한, 내 무시무시한 방문객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예방조치를 내가 미리 취했다는 사실이 말이다. 우리의  의논이 이제 마무리 되고 모든 계획들이 조정되었을 때, 나는 돌아가기 위해 자리에서 일어섰다. 그러면서 허버트(23세, 주인공의 절친)에게 “우리가 동시에 나가지 않는 게 좋겠어. 내가 먼저 이 집을  나갈 테니까 넌 30분 쯤 있다가 나와죠.”라며 언질을 준 후 프로비스를 바라보며 “아저씨를 여기 남겨두고 가긴 싫지만, 상황이 상황이니  만큼 제 가까이 계시는 것보단 여기서 머무르시는 게 더 안전할 거예요. 안녕히 계세요!”라고  말했다. 때려 부셔져 조각조각 해체의 과정을 밟고 있는 악세사리팔찌오래된 배들의 몸체 사이에서 내 자신이 얼마나 자주 길을 잃었는지, 그리고 밀물과 썰물이 남긴 분비물(진흙)들과 악취 나는 진액 그리고 여타 다른 찌꺼기들 사이에서 내 자신이 얼마나 자주 길을 잃었악세사리팔찌는지, 배 만드는 회사와 배를 때려부수는 회사들 사이에서, 수년 동안 놀고 있는 상태로 땅에 마구잡이로 파묻어져 있는 녹슨 닻(고정 장치)들 사이에서, 높은 산들 처럼 쌓여있는 통(나무통)들과 목재들 사이에서, 그리고 ‘푸른 빛깔 구 리를 입힌 우리 밧줄 공장’이 아닌 수많은 밧줄 공장들 사이에서 내 자신이 얼마나 자주 길을 잃었는지 하는 것은 여기서 문제가 되지 않  는다. “어느 분께서 이 여성이 결혼하실 수 있도록 이 사내에게로 인도해 주시죠?” “그가 내일 돌아오진 않겠지, 얘야?”  “자, 이건 그보고 너에게 거기 적힌 금액을 지급해도 좋다는 신용장 (신용장에 적힌 사람에게 일정 금액을 지급해도 좋다는 지급 위탁서)이다. 그 금액에 한해 네 자유 재량껏 네 친구(이름이 ‘허버악세사리팔찌트’)를 도울 수 있을 게다. 지금 이 집엔 그 정도의 금액이 없다. 하지만 이 일에 대해 재거스 씨(변호사)가 전혀 모르길 네가 만약 바란다면, 내가 후에 따로 너에게 그 돈을 부쳐주마(보내주마).” 결국 우린 수색을 포기했다. 갤리선(사복경찰의 배)의 선원들(사복경 찰들)은 어제 묵었던 여인숙(여인숙 이름이 ‘승무원’임)이 있는 쪽으로 강기슭을 따라 노를  저어나갔다. 하지만 연로하악세사리팔찌신 신사 분(아버지)께서는 장갑을 착용하는데 너무도 심대한 어려움을 겪고 계셨기 때문에 웨믹(아들)은 아버지를 교회 기둥에 등을 대고 있게 하고서 자신이 기둥 뒤로 가 우격다짐으로 아버지의 장갑을 자기 쪽으로 당겨야 함을 감지했더란 것이다. 갈퀴들’처럼 보이는 일련(연속)의 목재 프레임(난간)들을 따라, 나는 달빛 아래서 그 공장으로 가는 길고 좁은 가로수 길을 따라갈 수 있었다. 하지만 허버트(23세, 주인공의 절친)와 비밀을 나누는 문제는 프로비스 씨(57세, 죄수)에게는 결코 그렇게 간단한 문제가 아니었다.  그는 막 술까지 마셨던 상태라 그의 두 눈은 시뻘겋게 충혈 되어 있었악세사리팔찌다. 그는 싸구려 술병을 목둘레에 둘러맨 상태였고, 그는 전에도 몸 여기저기에 자신이 먹을 고기며 술을 치렁치렁 걸고 다녔더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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